Browsing "COMMUNICATION DESIGN(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88 to 307 of 355

Issue DateTitleAuthor(s)
2023-03커피 패키지 디자인의 시각언어가 소비자의 미각 판단에 미치는 영향- 루이싱 믹스 커피를 중심으로 -정의태
2014-06컬러리스트 국가기술자격시험 출제경향 분석과 개선방안 연구송지성
2005-09컬러마케팅 전략 분석을 통한 실버상품 패키지디자인 연구Choi, Albert Young
2005-12컴퓨터제품에서 나타나는 심벌마크와 브랜드이미지의 관계성 연구박규원
2001-07코카콜라 브렌드에 나타난 커뮤니케이션 전략송지성
2016-06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16-06콜라보레이션을 적용한 패키지디자인의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 프리미엄 생수 브랜드 에비앙을 중심으로 -최인영
2008-03터널의 시각환경 개선을 위한 환경색채 활용에 관한 연구송지성
2015-09트레이드 드레스가 적용된 디자인 사례 연구 - 삼성전자와 애플사 소송 중심으로 -최인영
2015-09트레이드 드레스가 적용된 디자인 사례 연구 - 삼성전자와 애플사 소송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19-12특허성을 갖는 UI/UX 융합 디자인 개발 방안 연구송지성
2019-12특허성을 갖는 UI/UX 융합디자인 개발 방안 연구송지성
2017-11파사드 디자인 유형별 고객유도와의 관계 및 특성연구 -SPA 브랜드 매장을 중심으로-김경숙
2012-12패스트푸드 로고의 인지와 브랜드 개성에 관한 연구 - 국내 치킨 전문점을 중심으로 -CHOI ALBERT YOUNG
2003-02패스트푸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통한 이미지연구박규원
2022-06패키지 디자인의 암시적 모션 시각 표현 효용성에 관한 연구 - 우유 브랜드를 중심으로 -정의태
2020-06패키지디자인 한글로고의 현상 유지 편향성에 관한 연구: 일반상품 및 한방 화장품을 중심으로김응화
2020-06패키지디자인 한글로고의 현상 유지 편향성에 관한 연구: 일반상품 및 한방 화장품을 중심으로김응화
2008-12패키지디자인에 표현의 의외(意外)성이 소비자인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고찰박규원
2018-06패키지디자인의 넛지 활용 연구-‘재미이론’을 중심으로-김응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