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MMUNICATION DESIGN(커뮤니케이션디자인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35 to 154 of 350

Issue DateTitleAuthor(s)
2010-03박람회 테마관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정보 디자인 적용에 관한 연구 - 국내 박람회 테마관 사례 중심으로 -송지성
2014-06베이커리 카페의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국내 선도브랜드 4사의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김경숙
1999-12병산서원에 나타난 한국디자인의 조형적 특성송지성
2020-03병원 키오스크 UI 디자인에 대한 시니어 세대의 사용성 평가 연구 -서울 H 대학병원 키오스크 UI 디자인을 중심으로-송지성
2008-03보훈의 의미변화에 따른 보훈기념행사의 시각화 분석송지성
2010-12복약순응도를 높이기 위한 의약품 패키지의 정보 디자인에 관한 연구송지성
2021-12부모의 심리적 통제가 청소년의 관계적 공격성을 매개로 스마트폰 중독 경향성에 미치는 영향송민정
2007-03부석사의 공간구조에 의한 시각 커뮤니케이션 연구송지성
2013-03분야별 책표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소 분석을 통한 시각적 특징송민정
2012-03브랜드 공간의 감성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국내 커피전문점 3사 C.I & S.I 이미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김경숙
2016-04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최인영
2016-04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CHOI ALBERT YOUNG
2019-06브랜드 로고디자인과 기억의 관련성 연구 - 에너지 음료 브랜드 중심으로 -송민정
2019-06브랜드 로고디자인과 기억의 관련성 연구- 에너지 음료 브랜드 중심으로 -송민정
2007-12브랜드 샵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테이크아웃 전문점의 20대, 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김경숙
2008-09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2) - 대형 커피브랜드 3사의 실내디자인 이미지를 중심으로-김경숙
2008-12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3) - 대형커피 브랜드 3사 이미지의 S.D법 분석을 중심으로-김경숙
2016-08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최인영
2016-08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21-02브랜드 아이덴티티와 플래그쉽 스토어 공간디자인 아이덴티티 인지성향에 관한 비교연구김경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