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03 | 박람회 테마관 특성에 따른 효과적인 정보 디자인 적용에 관한 연구 - 국내 박람회 테마관 사례 중심으로 - | 송지성 |
2014-06 | 베이커리 카페의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국내 선도브랜드 4사의 이미지 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1999-12 | 병산서원에 나타난 한국디자인의 조형적 특성 | 송지성 |
2020-03 | 병원 키오스크 UI 디자인에 대한 시니어 세대의 사용성 평가 연구 -서울 H 대학병원 키오스크 UI 디자인을 중심으로- | 송지성 |
2008-03 | 보훈의 의미변화에 따른 보훈기념행사의 시각화 분석 | 송지성 |
2010-12 | 복약순응도를 높이기 위한 의약품 패키지의 정보 디자인에 관한 연구 | 송지성 |
2021-12 | 부모의 심리적 통제가 청소년의 관계적 공격성을 매개로 스마트폰 중독 경향성에 미치는 영향 | 송민정 |
2007-03 | 부석사의 공간구조에 의한 시각 커뮤니케이션 연구 | 송지성 |
2013-03 | 분야별 책표지디자인의 시각적 요소 분석을 통한 시각적 특징 | 송민정 |
2023-06 | 브랜드 감성 강화를 위한 패키지디자인 개발 연구- 중국 마오타이 아이스크림을 중심으로 - | 정의태 |
2012-03 | 브랜드 공간의 감성 아이덴티티 형성에 관한 연구 -국내 커피전문점 3사 C.I & S.I 이미지의 통합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16-04 | 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 | 최인영 |
2016-04 | 브랜드 디자인 연구에 있어 문화의 요소와 기능 | CHOI ALBERT YOUNG |
2019-06 | 브랜드 로고디자인과 기억의 관련성 연구 - 에너지 음료 브랜드 중심으로 - | 송민정 |
2019-06 | 브랜드 로고디자인과 기억의 관련성 연구- 에너지 음료 브랜드 중심으로 - | 송민정 |
2007-12 | 브랜드 샵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테이크아웃 전문점의 20대, 30대 소비자를 중심으로 - | 김경숙 |
2008-09 | 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2) - 대형 커피브랜드 3사의 실내디자인 이미지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08-12 | 브랜드 샾의 소비자 인지형성에 관한 연구 (3) - 대형커피 브랜드 3사 이미지의 S.D법 분석을 중심으로- | 김경숙 |
2016-08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 최인영 |
2016-08 | 브랜드 아이덴티티에 따른 브랜드디자인의 기본 요소에 대한 연구 | CHOI ALBERT YOUNG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