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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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08VMD기법에 의한 팝업 스토어 공간구성 요소가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내 명품 POP-UP Store 사례를 중심으로 -김경숙
2022-03VR 기술을 접목한 온라인 전시의 사용성 평가에 관한 연구 -사용자 경험에 따른 UX디자인 요소를 중심으로-송지성
2005-05Vrml 기술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e-Manual 개발에 관한 연구한정완
2020-12VR공간에서의 플로우 형성과정 연구노승관
2018-01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훈
2002-05Warping System이 디자인 發想에 미치는 유효성(有效性)에 關한 硏究한정완
2004-05Wireless 환경하에서 PDA를 기반으로 한 동화상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이재환
2020-06YouTube에서 어조와 목소리에 따른 한글 키네틱 타이포그래피 시각적 특성송지성
2004-10Zmet 분석을 통한 디자인 상품화 과정에 관한 기초 연구한정완
2004-10Zmet 분석을 통한 디자인 상품화 과정에 관한 기초 연구한정완
2015-09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최인영
2015-09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CHOI ALBERT YOUNG
2014-06가로 입지환경 분석을 통한 녹지계획 방향-동대문구 가로를 중심으로-김경숙
2007-10가로시설물 디자인을 위한 다각적 접근방법 - 교통신호제어기를 중심으로박경진
2019-01가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VR SNS)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 소통관련 구성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9-01가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VR SNS)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소통관련 구성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3-06가상구매활동 시뮬레이션을 통한 VMD 전략 방향에 대한 연구박경진
2021-03가상현실(VR)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적용 연구김성훈
2019-03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 애니메이션 ˂Crow-The legend˃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 -노승관
2019-03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애니메이션 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노승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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