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08 | VMD기법에 의한 팝업 스토어 공간구성 요소가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내 명품 POP-UP Store 사례를 중심으로 - | 김경숙 |
2022-03 | VR 기술을 접목한 온라인 전시의 사용성 평가에 관한 연구 -사용자 경험에 따른 UX디자인 요소를 중심으로- | 송지성 |
2005-05 | Vrml 기술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e-Manual 개발에 관한 연구 | 한정완 |
2020-12 | VR공간에서의 플로우 형성과정 연구 | 노승관 |
2018-01 | 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 | 김성훈 |
2002-05 | Warping System이 디자인 發想에 미치는 유효성(有效性)에 關한 硏究 | 한정완 |
2004-05 | Wireless 환경하에서 PDA를 기반으로 한 동화상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 | 이재환 |
2020-06 | YouTube에서 어조와 목소리에 따른 한글 키네틱 타이포그래피 시각적 특성 | 송지성 |
2004-10 | Zmet 분석을 통한 디자인 상품화 과정에 관한 기초 연구 | 한정완 |
2004-10 | Zmet 분석을 통한 디자인 상품화 과정에 관한 기초 연구 | 한정완 |
2015-09 |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 | 최인영 |
2015-09 | Z세대를 위한 커뮤니케이션 디자인 학문의 교육목표에 관한 연구 | CHOI ALBERT YOUNG |
2014-06 | 가로 입지환경 분석을 통한 녹지계획 방향-동대문구 가로를 중심으로- | 김경숙 |
2007-10 | 가로시설물 디자인을 위한 다각적 접근방법 - 교통신호제어기를 중심으로 | 박경진 |
2019-01 | 가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VR SNS)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 소통관련 구성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 | 노승관 |
2019-01 | 가상 소셜네트워크 서비스(VR SNS) 분석 및 개선방안 연구- 소통관련 구성요소 적용을 중심으로 - | 노승관 |
2013-06 | 가상구매활동 시뮬레이션을 통한 VMD 전략 방향에 대한 연구 | 박경진 |
2021-03 | 가상현실(VR) 서비스 활성화를 위한 숏폼 동영상 콘텐츠 적용 연구 | 김성훈 |
2019-03 | 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 애니메이션 ˂Crow-The legend˃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 - | 노승관 |
2019-03 | 가상현실(VR)미디어의 영상구성 연구 -애니메이션 의 테이크 구성을 중심으로- | 노승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