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DESIGN[E](디자인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62 to 181 of 1275

Issue DateTitleAuthor(s)
2023-03The technique of leaving white space in Xia Gui's works contains taoist philosophyCHOI ALBERT YOUNG
2020-03TF-IDF 알고리즘의 분석법을 활용한 브랜드 디자인 프로세스 개발 연구송지성
2005-03The Analysis of Difference Mode History on Movie Costume이영재
2014-01The image of Salome in Art Nouveau at the fin de siècle - Ideologies of Gender and Race -이형규
2010-07The Research of Costume on Shin, Yun-Bok's Painting in Late Chosun Dynasty이영재
2017-03Trend Concept이 반영된 크루즈 선사 인테리어 섬유제품 디자인 개발엄경희
2014-05TUI기반의 앱북 컨텐츠 서비스 유형에 관한 연구 - 유아용 동화 스토리를 중심으로 -김성훈
2023-03Understanding Korean Aesthetics in the Package Design of the History of Whoo by Culture Code Brand Design (CCBD) MethodologyCHOI ALBERT YOUNG
2015-06Unpopulated Images: Absence of Figure and Presence of Voyeur이형규
2008-04Usability Concerns in the Design of Consumer Electronic Products이재환
2009-06UV 프린팅을 활용한 전폭벽지 디자인 분석엄경희
2022-07UX기반의 공공미디어서비스를 위한 행위유도 디자인 연구 - 스마트 사이니지를 중심으로 -김성훈
2023-08VMD기법에 의한 팝업 스토어 공간구성 요소가 브랜드 경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중국 내 명품 POP-UP Store 사례를 중심으로 -김경숙
2022-03VR 기술을 접목한 온라인 전시의 사용성 평가에 관한 연구 -사용자 경험에 따른 UX디자인 요소를 중심으로-송지성
2005-05Vrml 기술을 이용한 인터랙티브 e-Manual 개발에 관한 연구한정완
2020-12VR공간에서의 플로우 형성과정 연구노승관
2018-01VR컨텐츠 활성화 전략으로서 프레즌스에 관한 연구 - Safeline 사례를 중심으로 -김성훈
2002-05Warping System이 디자인 發想에 미치는 유효성(有效性)에 關한 硏究한정완
2004-05Wireless 환경하에서 PDA를 기반으로 한 동화상 인터페이스에 관한 연구이재환
2020-06YouTube에서 어조와 목소리에 따른 한글 키네틱 타이포그래피 시각적 특성송지성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