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3-02 | 한국 기업집단의 사업철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홍성희 |
2018-08 | 한국 드라마 속 중국제품 PPL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관여도으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유영신 |
2021 | 한국 서비스업의 자영업 영세성 분석: 자영업 혼잡률 개념 중심으로 | 스티븐 밤멜 |
2021 | 한국 제조기업의 기부금 지출 결정요인: 의사결정의 배경과 동기를 중심으로 | 박성윤 |
2017-08 | 한국 중소기업의 문제해결과 조직학습 | 노세리 |
2010-02 | 한국과 U.S GAAP 기준 신계약비 이연상각 비교분석 | 이상민 |
2019 | 한국에서 외국인 의료관광 서비스에 관한 연구 -중국인 의료관광객 중심으로 | 왕봉 |
2017-08 | 한중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품질, 고객감정,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 | 부승 |
2018-02 | 항공 운항 서비스 지연에 따른 비용 예측 모형 개발 | 석재웅 |
2017-08 | 항공기 기내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 | 정빈 |
2019-02 | 해외자원봉사관광의 참여동기가 서비스품질인식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위흔동 |
2017-02 | 행위자 기반 모형을 통한 스마트폰 시장 전략의 성과 분석 | 이진관 |
2021 | 혁신시스템 내에서 혁신의 중개기관에 대한 연구 : 사업협회를 중심으로 | 심성학 |
2018-08 | 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 | 정화 |
2018-02 | 화장품 유형에 따른 화장품 선택 속성 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오향란 |
2019 | 화장품의 SNS 품질이 제품 인지도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장 중심으로 | 장재선 |
2013-08 | 횡령배임에 대한 감사인의 반응 : 감사보수와 감사품질에 미치는 영향 중심으로 | 정태섭 |
2014-08 | 효과성과 효율성의 상충관계 | 탕위 |
2018-08 | 휴대폰산업의 서비스 품질과 제품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유천총 |
2015-02 | 희소성과 브랜드신뢰도, 조절초점 및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김영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