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STRATEGIC MANAGEMENT(전략경영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75 to 294 of 294

Issue DateTitleAuthor(s)
2013-02한국 기업집단의 사업철수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홍성희
2018-08한국 드라마 속 중국제품 PPL이 브랜드태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제품관여도으 조절효과를 중심으로유영신
2021한국 서비스업의 자영업 영세성 분석: 자영업 혼잡률 개념 중심으로스티븐 밤멜
2021한국 제조기업의 기부금 지출 결정요인: 의사결정의 배경과 동기를 중심으로박성윤
2017-08한국 중소기업의 문제해결과 조직학습노세리
2010-02한국과 U.S GAAP 기준 신계약비 이연상각 비교분석이상민
2019한국에서 외국인 의료관광 서비스에 관한 연구 -중국인 의료관광객 중심으로왕봉
2017-08한중 인터넷 쇼핑몰에서의 서비스품질, 고객감정, 고객만족 및 재방문 의도와의 관계에 관한 연구부승
2018-02항공 운항 서비스 지연에 따른 비용 예측 모형 개발석재웅
2017-08항공기 기내서비스의 물리적 환경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정빈
2019-02해외자원봉사관광의 참여동기가 서비스품질인식과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위흔동
2017-02행위자 기반 모형을 통한 스마트폰 시장 전략의 성과 분석이진관
2021혁신시스템 내에서 혁신의 중개기관에 대한 연구 : 사업협회를 중심으로심성학
2018-08호텔 서비스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방문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중저가 호텔을 중심으로-정화
2018-02화장품 유형에 따른 화장품 선택 속성 만족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오향란
2019화장품의 SNS 품질이 제품 인지도 고객만족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시장 중심으로장재선
2013-08횡령배임에 대한 감사인의 반응 : 감사보수와 감사품질에 미치는 영향 중심으로정태섭
2014-08효과성과 효율성의 상충관계탕위
2018-08휴대폰산업의 서비스 품질과 제품 품질이 고객만족 및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유천총
2015-02희소성과 브랜드신뢰도, 조절초점 및 제품유형이 소비자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영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