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7 | 비대면 패션·뷰티 공연의 특성요인이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혁신저항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 김치호 |
2021-03 | 게임 IP 활용에 대한 미디어 산업 종사자들의 인식 연구 | 이진 |
2021-06 | 방송포맷 거래에 나타나는 휴리스틱 및 네트워크 효과의 함의와 한국 포맷 수출 전략 연구: ˂복면가왕˃과 ˂너의 목소리가 보여˃ 중심으로 | 김치호 |
1996-08 | 성서와 언어 | 현길언 |
1999-11 | 한국 소설과 민주 정신 | 현길언 |
1999-12 | 한국 문학과 기독교 역사 인식 | 현길언 |
1999-10 | 문학연구 , 인간과 사회 - 인간과 사회 탐구를 위한 문학 연구의 한 방법 - | 현길언 |
1999-12 | 북한 문학 연구의 경과 | 박상천 |
2022-01 | SNS 챌린지 콘텐츠의 게이미피케이션 연구 | 이진 |
2022-04 | 실감콘텐츠의 인터랙션 연구 -국립중앙박물관 디지털실감영상관과 아르떼뮤지엄제주를 중심으로- | 김치호 |
2021-09 | 메타버스 개념과 유형에 관한 시론: 가능세계 이론을 중심으로 | 이진 |
2021-10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역동적 참여와 융합 그리고 공유의 즐거움: 콘텐츠IP 비즈니스를 중심으로 | 박기수 |
2021-11 | 비대면 시대의 지역문화축제 사례연구 | 김치호 |
2021-11 | 모바일 클라우드 게임 서비스 사용자의 만족도 연구 | 김영재 |
2021-12 | 여성주의 웹툰, 혐오를 넘어 연대와 동반으로 | 박기수 |
2021-01 | 국내 OTT 플랫폼 드라마 수급 경쟁력 연구 | 김치호 |
2021-03 | 면앙정 송순 문화자산의 문화콘텐츠 활용 가능성 | 박기수 |
2021-03 |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온라인 국악공연 콘텐츠 구현 방식 연구 | 김영재 |
2021-04 | 수집형 모바일 게임의 비즈니스모델 변화 | 김영재 |
2021-05 | 비대면 패션·뷰티 공연의 체험요인이 지각된 가치를 매개로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 | 김치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