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sults 1-7 of 7 (Search time: 0.004 seconds).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3-03 | Effects of technology readiness on prosumer attitude and eWOM | 한상린 |
2012-04 | 자아이미지 일치성이 소매점자산과 고객의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3-03 | 고려상표군 간의 집단유인 효과에 관한 탐험적 연구 | 한상린 |
2013-11 | 사회교환 이론을 중심으로 한 대기업과 중소기업 간의 장기적 동반성장 구축요인 연구 | 한상린 |
2013-04 | 골프장 서비스 품질과 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 | 한상린 |
2013-04 | 소셜미디어 이용 동기의 차원 분석과 마케팅 시사점에 관한 탐색적 연구 | 한상린 |
2014-04 | 제품 유형에 따른 브랜드 체험과 브랜드 충성도간의 관계 분석 | 한상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