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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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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
지속가능한 공급사슬관리에서 고객의 인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창원
2011-06
전략적 제휴에서 인지된 위험, 통제, 신뢰의 통합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E-비지니스 산업을 중심으로
이재유
2014-06
A study on the Critical Success Factors of social Commerce through the Analysis of the Perception Gap between the Service Providers and the Users: Focused on Ticket Monster in Korea
임규건
2017-03
기업의 공익활동과 공익연계 마케팅이 제품 구전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박정근
2014-12
국내 B2B마케팅의 연구 동향과 향후 연구방향
한상린
2013-11
서비스 제공자와 사용자의 인식차이 분석을 통한 소셜커머스 핵심성공요인에 대한 연구: 한국의 티켓몬스터 중심으로
임규건
2014-08
미디어 기반 정보교환과 개인 간 신뢰 관계에 관한 연구
조남재
2014-0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ies, consumer trust and corporate reputation: South Korean consumers' perspectives
이한준
2015-04
비영리 단체 이미지가 기부의도에 미치는 영향: 신뢰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한준
2011-04
전략적 제휴에서 인지된 위험, 통제, 신뢰의 통합적 관계에 관한 실증적 연구 : E-비지니스 산업을 중심으로
이병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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김성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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