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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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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6
How Healthy the Food Products Should be Portrayed : Framing Effects on Inference, Actual Perceivedness, and Purchase Intention on Food Products
한상린
2017-06
미래의 유통서비스와 가상현실 쇼핑환경 분석
한상린
2017-04
SPA 브랜드에 대한 브랜드 체험이 브랜드 애착의 형성과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분석: 지각된 통제와 소비자 독특성 욕구의 조절효과를 중심으로
한상린
2017-04
가산자료모형을 이용한 항공수요 결정요인 분석
한상린
2017-04
사회자본과 인적자본투자가 판매원의 역할 스트레스 및 직무열의, 판매노력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7-12
기업의 사회적 책임활동에 대한 조직원들의 평가가 조직신뢰, 업무만족, 조직몰입과 업무환경품질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9-01
가상현실 유통 환경에서의 원격실재감과 소비자 구매행동 분석
한상린
2019-01
Labeling and Customer Loyalty: Mediating Effects of Brand-related Constructs
한상린
2017-10
Effects of Individual Difference on Organizational Difference: Perceived Training Effectiveness Model for Organizational Performance
한상린
2017-07
유통산업의 국민경제적 파급효과 분석
한상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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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Subject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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경제적 효과
4
고객만족
4
기업경제
4
적합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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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daptive Selling Behavior
3
B-SERVQUAL
3
B2B CSR
3
Commitment
3
Corporate Social Responsibility
3
CS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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