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GRADUATE SCHOOL OF BUSINESS[S](경영전문대학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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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2
중소기업 판로 확장을 위한 옴니채널 활용 방안 탐색
한현수
2014-06
기업의 SNS 노출과 주식 수익률간의 관계 분석
이상용
2012-12
소셜커머스에 대한 소비자 태도가 사용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상린
2016-07
Effects of Technology Readiness on User Perceptions and Use Intention of Mobile Social Commerce
한상린
2011-12
소셜 네트워크 서비스(SNS) 활동이 소비자의 지식창출 및 지속적 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한준
2015-06
온라인 매체와 댓글에 따른 영화 구전의도 및 관람의도에 관한 연구
임규건
2015-06
What Affects the Value of Information Privacy on SNS?
이상용
2015-12
소셜네트워크서비스 정보 특성을 통한 소셜미디어의 가치와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박정근
2015-12
SNS 기술의 B2C 채널 효용 기여 모형
한현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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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상용
2
한상린
2
한현수
1
박정근
1
이한준
1
임규건
-Subject
2
Social Network Service
2
사용의도
1
B2C Commerce
1
Consumption Value
1
Contingent Valuation Method
1
CVM
1
e-WOM
1
Facebook
1
Granger Causality
1
Hedonic and Utilitarian Valu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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