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10 of 16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5-05패밀리레스토랑에서의 부정적 대기경험이 수용가능성 및 부정적 감정반응성을 매개로 이탈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대철; 배준철; 장미향; 김대철; Bae, Jun-Chul; Chang, Mee-Hyang; Kim, Dae-Cheol
2015-09지역SW성장지원 사업의 효율성 및 성과 분석김대철; 김대철; 주형준; 김승철; Kim, Dae Cheol; Ju, Hyung Jun; Kim, Seung Chul
2015-09지역SW성장지원 사업의 효율성 및 성과 분석김승철; 김대철; 주형준; 김승철; Kim, Dae Cheol; Ju, Hyung Jun; Kim, Seung Chul
2012-09구조방정식을 이용한 고객접촉, 고객만족, 감정적 몰입의 영향관계 분석: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중심으로김승철; 정은미; 김승철; Choung, Eun-Mi; Kim, Seung-Chul
2013-04골프장 서비스 품질과 경기 도우미의 태도가 이용객의 만족도와 재방문 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한상린; 백미영; Han, Sang-Lin; Baek, Mi-Young
2012-02곡선추정 회귀분석을 통한 고객접촉과 고객만족의 영향관계 분석 : 항공사 기내서비스를 대상으로김승철; 정은미; 조민호; 김승철
2013-02기술준비도와 고객참여가 서비스품질, 고객만족, 서비스 재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패밀리레스토랑을 중심으로한상린; 김효진; 한상린; Kim, Hyo-Jin; Han, Sang-Lin
2012-02패밀리레스토랑의 서비스스케이프가 혼잡지각 및 브랜드 이미지를 통한 고객만족 및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대철; 김정훈; 김대철; Kim, Jung-Hoon; Kim, Dae-Cheol
2012-11온라인 서비스 실패에서 보상의 공평성과 보상경로가 고객반응에 미치는 영향김성호; 김민정; 김성호
2013-09스포츠센터의 서비스보증이 서비스품질, 서비스가치, 고객만족, 고객충성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김효진; 한상린; Kim, Hyo-Jin; Han, Sang-Lin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