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arch

Current filters:
Add filters:

Results 1-8 of 8 (Search time: 0.0 seconds).

Item hits:

Issue DateTitleAuthor(s)
2015-07브랜드에 대한 소비자 팬쉽의 선행요인과 결과요인 간의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한상린; 이성호; 한상린; 정경식; Lee, Seong Ho; Han, Sang-Lin; Jung, Kyung Sik
2015-06해외직접구매 이용자의 지각된 가치가 만족 및 재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이성호; 한상린; Lee, Seong Ho; Han, Sang-Lin
2015-07Priority Factors of Service Recovery Strategy in Distribution Channel한상린; Han, Sang-Lin; Jung, Kyung Sik; Lee, Myoung Soung; Lee, Jong Won
2015-04제품특성과 판매원의 동기간의 상호작용이 적응 판매행동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한상린; 이명성; 유채원; Han, Sang-Lin; Lee, Myoung Soung; Yoo, Jaewon
2015-04전통시장 유통정책을 위한 문화관광형 전통시장의 가치추정 분석- 여행비용법(TCM)을 중심으로 -한상린; 한상린; 이종원; 문지효; Han, Sang-Lin; Lee, Jong Won; Moon, Ji Hyo
2015-09패밀리 룩을 통한 제품 실체성 지각과 브랜드 태도에 관한 연구한상린; 김승시; 한상린; 이성근; 이성훈; Kim, Seung Shi; Han, Sang-Lin; Yi, Seong Keun; Lee, Sung Hoon
2015-10Exploratory Study of the Impact of Social Media Marketing on Consumer Purchase Intention: Comparative Study of Pakistan and South Korea한상린; Tayyaba, Noreen; Han, Sang-Lin
2015-12B2B제품의 거래기간 영향요인과 장기지향성 결정요인의 비교연구: 순위로짓모델을 중심으로한상린; 한상린; 이종원; 문지효; Han, Sang-Lin; Lee, Jong-Won; Moon, Ji-Hyo

Discover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