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BUSINESS[S](경영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77 to 196 of 211

Issue DateTitleAuthor(s)
2022-06자동차 A/S센터의 업무환경 품질이 직원만족, 서비스가치 및 고객만족에 미치는 영향김승철
2021-02전략적 CSR이 CSR 진정성 인식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박병진
2021-06전자상거래 벤더에 대한 소비자 신뢰의 영향과 신뢰 선행 요인: 중국시장에서 탐색재와 경험재를 중심으로김보영
2021-04전자정부 웹사이트 평가 결과 데이터 기반 지능형(AI) 정부 웹서비스 관리 방안 연구차경진
2021-10주가동조화현상과 재무분석가의 목표주가조중석
2022-06중고의류 소비가치가 제품 평가기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가나의 국가간 비교 분석한상린
2021-12증강현실(Augmented Reality)게임 지속사용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 몰입감을 매개변수로조남재
2021-06지각된 소비가치가 중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 성향과 노스탤지아 성향의 조절효과한상린
2022-01지방의료원의 구조적 문제 분석 및 코로나 대응 제도에서 참고할 운영 개선 방안서창진
2021-12지방의료원의 운영 효율성과 생산성변화분석 : 공공의료의 공급자역할을 중심으로서창진
2015-02직무요구와 창의적 성과의 관계: 일-가정 증진의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상민
2022-08차이와 갈등의 의례 네트워크: 이방인의 수용 과정김민수
2021-09취약계층 노동자를 위한 이해대변 조직의 다양성 연구임상훈
2021-04코로나19 이후 현대/기아차의 미래 사업 전략 방향에 관한 고찰강형구
2022-02코로나19가 한국 회사채 시장에 미친 영향에 대한 사례 연구강형구
2022-04코피티션(Coopetition) 전략의 연구동향과 향후 연구방향박병진
2021-10텍스트 마이닝과 소셜네트워크분석을 통한 AI·빅데이터 기반 제조기술 트렌드 연구신민수
2021-03텍스트마이닝과 의미네트워크분석을 활용한 뉴스 의제 분석: 코로나 19 관련 감정을 중심으로임규건
2022-03토픽모델링을 활용한 COVID-19 학술 연구 기반 연구 주제 분류에 관한 연구임규건
2022-02팀 내 구성원들 간 협업에 있어서 활력의 역할:팀 내 의사소통 및 업무협조를 중심으로김민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