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BUSINESS[S](경영대학)" byAuthor한상린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 to 14 of 14

Issue DateTitleAuthor(s)
2021-06The Role of Trust Factors Toward Technological Innovation in Explaining the Effects of CSR Concerns on Mobile Banking Adoption: A Comparative Study Between Vietnam and South Korea한상린
2022-06Underlying Factors of Buyer Commitment in B-to-B Market: A Model of Structural Bonding and Social Bonding한상린
2015-01기업가정신이 회원직접판매 판매원의 정서적 고갈과 직무 만족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21-06기업의 ESG 활동이 기업 이미지, 지각된 가격 공정성 및 소비자 반응에 미치는 영향한상린
2015-01모바일 소셜 커머스의 사용동기와 재이용의도 분석한상린
2021-08서비스 종업원의 사회자본이 개인-환경 적합성과 감정노동에 미치는 영향 : 직무복잡성의 조절효과한상린
2021-06소비자가 인식하는 기업의 사회공헌 동기가 기업 태도에 미치는 영향: 부정적 사건을 일으킨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을 중심으로한상린
2021-06왜 충성고객이 떠나는가?: 진정한 충성고객과 유사 충성고객의 차이 분석한상린
2022-06중고의류 소비가치가 제품 평가기준과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한국과 가나의 국가간 비교 분석한상린
2021-06지각된 소비가치가 중고의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충동구매 성향과 노스탤지아 성향의 조절효과한상린
2021-08판매직원의 윤리적 인식이 인지적 성과와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개인-조직적합성의 매개효과 분석한상린
2021-10혼합연구방법을 통한 프로모션 참여 요인의 탐색적 연구: 커피전문점 프로모션 사례를 중심으로한상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