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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12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이경렬
2019-12WHITE STAG model: wise human interaction tracking and estimation (WHITE) using spatio-temporal and angular-geometric (STAG) descriptors김기범
2017-07SHARING VISUAL CO-PRESENCE OF THE TASK FOR MONITORING AND ACQUIRING CONVERSATION MEANING김기범
2016-03도시디자인을 고려한 공공시설물 개발에 관한 연구 - 하동군의 가로시설과 안내시설을 중심으로 -윤종영
2017-02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6-05정보기술수용모델(TAM)을 적용한 IPTV 양방향광고의 정보처리과정에 관한 연구이경렬
2017-12온라인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지각된 신뢰성과 지각된 몰입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7-12Comprehensive Approaches to User Acceptance of Internet of Things in a Smart Home Environment박은일
2017-12Comprehensive Approaches to User Acceptance of Internet of Things in a Smart Home Environment한진영
2017-01Economic Feasibility of Renewable Electricity Generation Systems for Local Government Office: Evaluation of the Jeju Special Self-Governing Province in South Korea박은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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