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Search
All of Repository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COMPUTER SCIENCE(소프트웨어학부)
MEDIA, CULTURE, AND DESIGN TECHNOLOGY(ICT융합학부)
Start a new search
Current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Add filters:
Title
Author
Subject
Date Issued
Equals
Contains
ID
Not Equals
Not Contains
Not ID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Sort items by
Relevance
Title
Issue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Results 21-30 of 93 (Search time: 0.002 seconds).
Item hits:
Issue Date
Title
Author(s)
2008-04
모바일매체를 이용한 정치광고가 후보자이미지 및 투표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8-02
인터넷 콘텐츠 맥락에서 유발된 감정이 콘텐츠 몰입을 매개하여 플로팅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18-05
SNS 동영상형 네이티브광고에 대한 광고 혹은 정보 구분의 모호성이 설득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설득지식 활성화 수준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18-09
SNS 네이티브 동영상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설득지식 수준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 - 콘텐츠 유발 감정, 지각된 몰입과의 상호작용효과를 중심으로 -
이경렬
2016-12
스크린 유형과 광고주 업종에 따른 온라인 및 모바일 동영상광고의 노출효과 비교연구 - 광고시청완료율(VTR)과 클릭완성률(CTR)을 중심으로 -
이경렬
2006-12
웹사이트 플로팅광고가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6-12
국내 광고주의 브랜드 관리실태에 관한 연구
이경렬
2006-06
SMS기반의 모바일광고의 효과 및 수용성에 관한 실증연구
이경렬
2017-02
N스크린 환경에서의 크로스미디어광고의 통합효과 검증에 관한 연구: 광고인게이지먼트효과를 중심으로
이경렬
2009-03
How online user generated advertising works: An empirical investigation
이경렬
previous
1
2
3
4
5
6
...
next
next
Discover
-Subject
10
광고태도
9
SNS
7
brand equity
6
모바일광고
6
브랜드자산
6
인게이지먼트
6
페이스북
5
CEO 이미지
5
온라인 구전
5
이용동기
next >
-Date issued
4
2020 - 2022
55
2010 - 2019
34
2004 - 2009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