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11 to 930 of 1277

Issue DateTitleAuthor(s)
2019-02라보를 응용한 골판지 게임 컨트롤러김기범
2017-12라즈베리파이 기반 기능성 게임 개발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Lee, Scott Uk-Jin
2018-12라즈베리파이 기반 기능성 게임을 위한 유니티 최적화Lee, Scott Uk-Jin
2010-08런 검정을 사용한 근전도 신호의 안정성 평가 시 분할 크기가 신호의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김정룡
2016-06레거시 시스템을 위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재구조화 절차김정선
2005-07레이 캐스팅 기법을 기반으로 한 3차원 모델 검색문영식
2019-01롱 숏 텀 메모리를 활용한 권한 기반 안드로이드 말웨어 자동 복구Lee, Scott Uk-Jin
2020-02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게임 기반 아동용 학습 시스템김기범
2014-02마인드 맵을 확장한 요구사항 명세 및 분석 도구 제안Scott Uk-Jin Lee
2017-01맵리듀스 기반 상향식 최대 밀도 부분그래프 탐색 알고리즘김영훈
2005-09멀티미디어 DBMS에서 복합 유사질의 처리를 위한 효율적인 색인 구조의 설계 및 구현이동호
2004-10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을 위한 프록시 서버에서의 사용자 선호도 기반 캐쉬교환 알고리즘박성한
2017-06멀티스레드 분석을 위한 검증도구의 자동화Lee, Scott Uk-Jin
2015-12멀티쓰레드 어플리케이션 검증을 위한 도구의 비교분석Lee, Scott Uk-Jin
2014-12메모리 데이터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LDPC의 효과적 사용박성주
2015-06명도 개선과 Retinex를 이용한 역광 영상의 색 복원문영식
2004-05명령형 프로그램의 핵심부분에 대한 정보흐름 보안성의 데이타 흐름 분석도경구
2006-10모바일 IPv6 네트워크를 위한 티켓 기반의 인증된 바인딩 갱신 프로토콜오희국
2004-04모바일 P2P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경량 스트리밍 서버 Cappuccino Bubble 설계 및 구현김태형
2021-02모바일 메신저 광고의 속성 요인들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락성, 정보성, 침입성을 중심으로이경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