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2 | 라보를 응용한 골판지 게임 컨트롤러 | 김기범 |
2017-12 | 라즈베리파이 기반 기능성 게임 개발을 위한 모바일 플랫폼 | Lee, Scott Uk-Jin |
2018-12 | 라즈베리파이 기반 기능성 게임을 위한 유니티 최적화 | Lee, Scott Uk-Jin |
2010-08 | 런 검정을 사용한 근전도 신호의 안정성 평가 시 분할 크기가 신호의 안정성에 미치는 영향 | 김정룡 |
2016-06 | 레거시 시스템을 위한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재구조화 절차 | 김정선 |
2005-07 | 레이 캐스팅 기법을 기반으로 한 3차원 모델 검색 | 문영식 |
2019-01 | 롱 숏 텀 메모리를 활용한 권한 기반 안드로이드 말웨어 자동 복구 | Lee, Scott Uk-Jin |
2020-02 | 마이크로비트를 활용한 게임 기반 아동용 학습 시스템 | 김기범 |
2014-02 | 마인드 맵을 확장한 요구사항 명세 및 분석 도구 제안 | Scott Uk-Jin Lee |
2017-01 | 맵리듀스 기반 상향식 최대 밀도 부분그래프 탐색 알고리즘 | 김영훈 |
2005-09 | 멀티미디어 DBMS에서 복합 유사질의 처리를 위한 효율적인 색인 구조의 설계 및 구현 | 이동호 |
2004-10 | 멀티미디어 스트리밍을 위한 프록시 서버에서의 사용자 선호도 기반 캐쉬교환 알고리즘 | 박성한 |
2017-06 | 멀티스레드 분석을 위한 검증도구의 자동화 | Lee, Scott Uk-Jin |
2015-12 | 멀티쓰레드 어플리케이션 검증을 위한 도구의 비교분석 | Lee, Scott Uk-Jin |
2014-12 | 메모리 데이터의 신뢰성 향상을 위한 LDPC의 효과적 사용 | 박성주 |
2015-06 | 명도 개선과 Retinex를 이용한 역광 영상의 색 복원 | 문영식 |
2004-05 | 명령형 프로그램의 핵심부분에 대한 정보흐름 보안성의 데이타 흐름 분석 | 도경구 |
2006-10 | 모바일 IPv6 네트워크를 위한 티켓 기반의 인증된 바인딩 갱신 프로토콜 | 오희국 |
2004-04 | 모바일 P2P 멀티미디어 서비스를 위한 경량 스트리밍 서버 Cappuccino Bubble 설계 및 구현 | 김태형 |
2021-02 | 모바일 메신저 광고의 속성 요인들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오락성, 정보성, 침입성을 중심으로 | 이경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