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OLLEGE OF COMPUTING[E](소프트웨어융합대학)" byAuthor이경렬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90 to 93 of 93

Issue DateTitleAuthor(s)
2013-11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감정적 애착이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소비자-브랜드 관계 만족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이경렬
2013-08페이스북 팬페이지에 대한 이용자의 진정성 지각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브랜드 동일시와 소비자-브랜드관계 매개변인의 역할을 중심으로이경렬
2012-11페이스북광고의 효과에 관한 실증적 연구 - 노출형광고와 “좋아요” 메시지의 광고효과의 차이를 중심으로이경렬
2007-12푸르지오 브랜드의 성과와 과제이경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