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ll metadata record
DC Field | Value | Language |
---|---|---|
dc.contributor.advisor | 김희식 | - |
dc.contributor.author | 이현석 | - |
dc.date.accessioned | 2017-11-29T02:29:31Z | - |
dc.date.available | 2017-11-29T02:29:31Z | - |
dc.date.issued | 2017-08 | - |
dc.identifier.uri | http://hdl.handle.net/20.500.11754/33415 | - |
dc.identifier.uri | http://hanyang.dcollection.net/common/orgView/200000431200 | en_US |
dc.description.abstract | 본 논문에서는 수열의 합에 관한 현행 교과서 일부를 분석하고 문제점을 찾아본다. 이를 보완하기 위해 구체적 조작활동에 관한 선행 연구를 바탕으로, 바둑돌을 이용한 구체적 조작활동을 계발·제시한다. 또한,「2015 개정 교육과정」의 수열의 합에 관한 교수·학습 유의사항을 중심으로 수열의 합 의 지도에 관한 새로운 교과서 재구성 및 수업지도방안을 제안한다. | - |
dc.publisher | 한양대학교 | - |
dc.title | 구체적 조작활동을 통한 수열의 합 ∑k의 지도에 관한 연구: 「2015 개정 교육과정」 중심으로 | - |
dc.type | Theses | - |
dc.contributor.googleauthor | 이현석 | - |
dc.sector.campus | S | - |
dc.sector.daehak | 대학원 | - |
dc.sector.department | 수학교육학과 | - |
dc.description.degree | Master | - |
Items in DSpace are protected by copyright, with all rights reserved, unless otherwise indicat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