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NTERTAINMENT(엔터테인먼트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20 of 32

Issue DateTitleAuthor(s)
2017-02SNG(Social Network Game) 몰입, 지각된 가치, 만족도 및 충성도의 구조적 관계경형선
2015-02객실승무원의 직무스트레스와 대처방식 분석이선정
2008-02관객의 공연상품 재구매 요인에 관한 고찰남소영
2016-02관객의 라이프스타일과 전문화수준에 따른 공연예술상품 선택속성에 관한 연구김혜진
2018-02관광기업 종사원의 직무 동기가 직무만족에 미치는 영향박지연
2015-08기업의 문화이벤트 개최가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천수현
2013-08디지털 음악 서비스의 수용 요인이 지각된 가치, 고객 만족 및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국내 디지털 음악 서비스 사업자 중심으로김인호
2011-08리얼리티 프로그램이 지역관광지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김진옥
2010-02모바일 웹2.0을 기반으로 한 모바일게임 산업의 발전방안에 관한 연구신석우
2007-02브랜디드 엔터테인먼트의 광고효과연구조형진
2012-08블로그 노출 전-후에 따른 관광목적지 이미지 차이분석김자영
2012-02스포테인먼트를 활용한 스폰서십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황미양
2017-08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1인 가구 시장세분화백영국
2017-08여행박람회 현장 체험요소와 서비스품질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조승현
2012-08여행박람회의 엔터테인먼트요소가 방문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진
2012-02영화 소비자의 소비특성에 관한 연구차운옥
2007-08인터넷 콘텐츠(Internet Contents)의 新分類와 네티즌(Netizen) 라이프스타일 分析模型장준수
2010-02일본인의 해외여행 特性과 對策 分析최우리
2013-08전시회 몰입이 전시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홍샛별
2018-02지역주민의 축제 영향인식과 만족도 분석진미숙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