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ENTERTAINMENT(엔터테인먼트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 to 31 of 32

Issue DateTitleAuthor(s)
2012-02스포테인먼트를 활용한 스폰서십이 기업 및 브랜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황미양
2017-08여가라이프스타일을 이용한 1인 가구 시장세분화백영국
2017-08여행박람회 현장 체험요소와 서비스품질요소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조승현
2012-08여행박람회의 엔터테인먼트요소가 방문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은진
2012-02영화 소비자의 소비특성에 관한 연구차운옥
2007-08인터넷 콘텐츠(Internet Contents)의 新分類와 네티즌(Netizen) 라이프스타일 分析模型장준수
2010-02일본인의 해외여행 特性과 對策 分析최우리
2013-08전시회 몰입이 전시 만족과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홍샛별
2018-02지역주민의 축제 영향인식과 만족도 분석진미숙
2012-08철도테마관광상품 체험의 질이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고영숙
2015-08축제체험속성 중 신성성이 축제만족에 미치는 영향한상진
2013-08테마파크 SNS 광고속성이 광고태도와 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정다정
2008-02테마파크 방문자의 체험과 소비가치가 기념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김성주
2010-08테마파크내 축제 이미지가 방문동기와 만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경미
2014-02파티참가자의 경험가치와 파티기업의 브랜드자산과의 관계신경원
2012-08패션 인터넷 쇼핑몰의 엔터테인먼트 속성이 만족도 및 재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김소영
2010-08한국 연예 매니지먼트사의 조직 운영에 대한 중요도-실행도 분석(IPA)에 관한 연구서영익
2010-02한국엔터테인먼트산업 중 공연산업의 과제와 시장 활성화 방안이성민
2012-02항공사 제휴서비스 영향 분석서윤주
2015-02항공사 지상직 직원의 긍정심리자본이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최재은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