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광고홍보전공"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0 to 24 of 24

Issue DateTitleAuthor(s)
2014-08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박현주
2014-08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김태우
2014-02소셜 미디어의 광고 유형과 이용 동기에 대한 수용자 인식 연구최익성
2014-08소셜미디어가 기업 스포츠 마케팅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이보람
2018-08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박혁진
2014-08신문산업의 위기와 통합마케팅전략에 대한연구이종우
2011-08유권자들의 투표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이상묵
2017-08재난 위험 메시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남유진
2018-02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유이지
2018-02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마우비
2018-02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노문정
2011-08키워드 광고심의에 대한 광고의뢰자와 광고심의자간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박성권
2016-02패션모델과 패션모델 지망생의 내적 직업만족도와 외적 직업만족도의 비교연구정영주
2014-02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지원
2011-08환경보호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기개념 명확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최혁수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