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통합적 음악학습단계(CMLS) 이론을 활용한 가야금산조 교수·학습 방안 | 최연정 |
2020-08 | 일반계 고등학교 음악 수업 단위에 따른 학업스트레스 비교 | 오치현 |
2014-02 | 아리랑을 활용한 효율적인 아쟁 지도 방안 | 김리현 |
2014-02 | 시각장애학교 초등학생을 위한 향피리 지도방안 | 이민정 |
2014-02 | 협동학습 LT모형을 적용한 중학교 기악합주 교수법 | 윤수정 |
2014-02 | 예술계 고등학교의 피리실기 교육과정 비교연구 | 김윤지 |
2014-02 | 통합학습을 적용한 초등학생 향피리 지도방안 | 이신애 |
2014-02 | Arts PROPEL 중심의 초등 저학년 가창 지도 방법 | 김지민 |
2014-08 | 2009 개정 음악과 교육과정에 따른 아쟁산조 지도방안 | 고기은 |
2014-08 |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가야금 지도방안 | 이지영 |
2015-02 | 단계적 지도법을 활용한 바이올린 교재 개발 | 최윤정 |
2015-08 | 중학교 학생들의 표현력 신장을 위해 노래방 반주기기를 활용한 가창 수업방안 | 엄태숙 |
2015-08 | 음악-미술 통합수업이 초등학교 저학년 음악 흥미도에 미치는 영향 | 조윤경 |
2016-02 | PBL을 적용한 중학교 2학년 음악 창작 지도 방안 | 김미현 |
2016-08 | 청소년 대상 음악회 분석 및 청소년의 음악회 참여 실태 조사 | 염윤석 |
2016-08 | 시벨리우스 프로그램을 활용한 고등학교 음악 창작 지도 방안 | 조수연 |
2016-08 | 스캐폴딩 학습을 활용한 감상활동이 초등학교 저학년의 리듬, 가락, 음색에 미치는 영향 | 백혜인 |
2017-02 | 아츠프로펠을 적용한 음악감상 수업이 중학교 1학년 학생의 음악 인지 능력에 미치는 영향 | 김본아 |
2017-02 | LT협동학습 모형을 적용한 초등학교 '국악춤곡' 감상지도 방안 | 손유리나 |
2017-02 | 문제기반학습(PBL)을 활용한 음악 감상수업이 고등학교 1학년 학생의 음악인지능력에 미치는 영향 | 이정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