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7 to 26 of 45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8-02 | TV강연 프로그램 포맷분석 연구 | 박순임 |
2019-02 | 공공기관의 지역 친화 프로그램에 대한 연구 | 성정은 |
2019-02 | 공연예술 레퍼토리 구축 과정의 연구-연극 〈가믄장아기〉를 중심으로 | 임유경 |
2021 | 국내 도서 큐레이션 애플리케이션 향유 전략 연구 | 김미향 |
2022 | 국내 엔터테인먼트 기업의 성장전략 연구 - (주)하이브를 중심으로 | 김설 |
2019 | 기술 블로그의 온라인 평판 구성 요소 연구: 브랜디를 중심으로 | 장근우 |
2018-08 | 대중음악 축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남세은 |
2017-08 | 대취타 예술교육의 활성화 방안연구 | 김성민 |
2017-08 | 드라마 <시그널>의 서사구조와 의미구조 분석 | 신지영 |
2024 | 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동미기 |
2022 |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 | 이지 |
2019-02 | 『마법천자문』의 재미요소와 유용성 연구 | 김재홍 |
2021 | 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정광섭 |
2019 | 무료 서비스 기반의 스톡 이미지 비즈니스 모델 | 정찬우 |
2021 | 문학축제의 콘텐츠 구성에 대한 연구 | 유한결 |
2023 | 미술관 서비스 품질이 관람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 지각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서영 |
2018-08 | 방탄소년단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 민경원 |
2018-02 | 서사음악극의 번안 양상 연구 | 박동규 |
2018-08 | 성남시 노인복지관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실태 조사 연구 | 정연미 |
2021 | 소비자 구매의도결정 모형 관점의 숏폼 동영상 광고 효과 연구 | 최건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