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3 to 32 of 45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8-08 | 대중음악 축제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전략 | 남세은 |
2017-08 | 대취타 예술교육의 활성화 방안연구 | 김성민 |
2017-08 | 드라마 <시그널>의 서사구조와 의미구조 분석 | 신지영 |
2024 | 라이브 커머스의 인플루언서 특성이 중국 소비자의 몰입 및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동미기 |
2022 | 로맨스판타지 웹소설 IP의 웹툰 전환 연구 | 이지 |
2019-02 | 『마법천자문』의 재미요소와 유용성 연구 | 김재홍 |
2021 | 메타버스 내 음악 콘텐츠 마케팅 전략에 관한 연구 | 정광섭 |
2019 | 무료 서비스 기반의 스톡 이미지 비즈니스 모델 | 정찬우 |
2021 | 문학축제의 콘텐츠 구성에 대한 연구 | 유한결 |
2023 | 미술관 서비스 품질이 관람객 만족도에 미치는 영향 : 관람객 지각가치의 매개효과를 중심으로 | 서영 |
2018-08 | 방탄소년단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 민경원 |
2018-02 | 서사음악극의 번안 양상 연구 | 박동규 |
2018-08 | 성남시 노인복지관의 문화예술교육 프로그램 실태 조사 연구 | 정연미 |
2021 | 소비자 구매의도결정 모형 관점의 숏폼 동영상 광고 효과 연구 | 최건림 |
2022 | 스타 IP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임영배 |
2021 | 스트리밍 기반 영상플랫폼의 UI연구 | 왕녕녕 |
2020-02 | 아이돌 1인 미디어의 비언어 커뮤니케이션이 수용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 이고운 |
2018-08 | 안산시 이주민사회의 축제 연구 | 정명현 |
2024 | 영유아 인터랙티브 콘텐츠의 재미 요소 연구 | 전승희 |
2018-08 | 영화제작을 위한 협업 솔루션 연구 | 김준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