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22 to 41 of 137

Issue DateTitleAuthor(s)
2011-08‘YTN 뉴스 특보’와 시청률 변화에 관한 연구채문석
2013-02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김연민
2010-02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남효영
2021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김경훈
2014-02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임우령
2020-08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김소라
2010-02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노용균
2020-08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전사원
2012-02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강태인
2018-08국내 여성잡지의 표지 내용분석 연구신경희
2014-08국내외 SPA브랜드 VMD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하나
2016-08국방관련 온라인 홍보 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임상욱
2014-02긍정적/부정적 메세지 프레이밍과 대인 관계성이 순응-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비영리단체 기부금 개발을 중심으로 -홍두리
2016-02기업 페이스북 팬 페이지 상태메시지에 대한 내용 분석주우철
2011-02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현주엽
2018-02기업의 위기 유형과 기업의 평판 연구문형진
2017-02기업이미지광고와 사내커뮤니케이션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포스코 기업이미지광고를 중심으로문선영
2011-08대형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지상파TV의 분쟁과 시청자의 권리이도윤
2016-08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서명숙
2011-08디지털 제작환경에서의 오락 프로그램 연출 방식의 변화석정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