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1-08 | ‘YTN 뉴스 특보’와 시청률 변화에 관한 연구 | 채문석 |
2013-02 | 가격공정성 광고유형과 소비자의 브랜드 민감성에 따른 설득효과 | 김연민 |
2010-02 | 가상현실 공간에서의 마케팅활동이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효과 | 남효영 |
2021 | 가짜뉴스와 사회적 신뢰에 대한 언론인과 독자의 인식차이에 관한 연구 | 김경훈 |
2014-02 | 개인별 e-헬스 리터러시가 온라인 의료정보에 대한 신뢰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임우령 |
2020-08 | 공익연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에서 감성 소구가 밀레니얼 세대 소비자에게 미치는 영향 | 김소라 |
2010-02 | 관여도에 따른 인터넷 쇼핑몰의 특성이 신뢰형성에 미치는 영향: | 노용균 |
2020-08 | 교육적 오락물이 청소년의 금연 태도 및 행동에 미치는 영향 | 전사원 |
2012-02 | 국내 30대 그룹의 기업PR 광고에 대한 내용 분석 연구 - TV광고 중심으로 | 강태인 |
2018-08 | 국내 여성잡지의 표지 내용분석 연구 | 신경희 |
2014-08 | 국내외 SPA브랜드 VMD에 대한 소비자 평가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이하나 |
2016-08 | 국방관련 온라인 홍보 콘텐츠의 기호학적 분석 | 임상욱 |
2014-02 | 긍정적/부정적 메세지 프레이밍과 대인 관계성이 순응-획득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비영리단체 기부금 개발을 중심으로 - | 홍두리 |
2016-02 | 기업 페이스북 팬 페이지 상태메시지에 대한 내용 분석 | 주우철 |
2011-02 | 기업의 사회공헌 활동에 대한 인식이 브랜드자산에 미치는 영향 | 현주엽 |
2018-02 | 기업의 위기 유형과 기업의 평판 연구 | 문형진 |
2017-02 | 기업이미지광고와 사내커뮤니케이션의 관련성에 관한 연구: 포스코 기업이미지광고를 중심으로 | 문선영 |
2011-08 | 대형스포츠 이벤트에 대한 지상파TV의 분쟁과 시청자의 권리 | 이도윤 |
2016-08 | 데이터시각화를 위한 국내 경제지의 인포그래픽 활용 및 독자 만족도 연구 | 서명숙 |
2011-08 | 디지털 제작환경에서의 오락 프로그램 연출 방식의 변화 | 석정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