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3 to 137 of 137

Issue DateTitleAuthor(s)
2022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박지은
2011-08키워드 광고심의에 대한 광고의뢰자와 광고심의자간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박성권
2022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왕정하
2013-08파파라치 뉴스 보도 분석장민수
2016-02패션모델과 패션모델 지망생의 내적 직업만족도와 외적 직업만족도의 비교연구정영주
2024포스트 트루스 시대의 퀄리티 저널리즘에 대한 현직 기자들의 인식조사 연구노병우
2014-02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지원
2013-02하이테크 제품과 비하이테크 제품의 메시지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황경수
2011-08한국 다큐멘터리의 해외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권진희
2011-08한국 신문의 올림픽 보도 뉴스 프레임 연구권오상
2024한국의 디지털 리터러시 정책 및 교육 연구박신영
2021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이효림
2012-08홍보 매체로서의 기업 홈페이지 특성에 관한 연구김승연
2011-08환경보호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기개념 명확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최혁수
2016-08흡연 여부에 따른 담뱃갑 경고그림의 설득효과 연구오명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