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nyang University repository
menu
검색
Library
Hanyang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
My Repository
My Account
Receive email updates
Edit Profile
Repository at Hanyang University
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가
나
다
라
마
바
사
아
자
차
카
타
파
하
or enter first few letters:
Sort by:
title
issue date
submit date
In order:
Ascending
Descending
Results/Page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55
60
65
70
75
80
85
90
95
100
Authors/Record:
All
1
5
10
15
20
25
30
35
40
45
50
Showing results 122 to 137 of 137
Issue Date
Title
Author(s)
2015-02
친환경병원 브랜드 이미지가 병원의 선택, 권유, 재방문에 미치는 영향
김원준
2022
코로나19, 포스트 코로나 시대의 여행객의 항공권 구매 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계획행동이론(ETPB)을 중점으로.
박지은
2011-08
키워드 광고심의에 대한 광고의뢰자와 광고심의자간 상호 인식에 관한 연구
박성권
2022
트랜스미디어 콘텐츠의 소비 경험, 만족과 충성도의 관계에 관한 인식 연구
왕정하
2013-08
파파라치 뉴스 보도 분석
장민수
2016-02
패션모델과 패션모델 지망생의 내적 직업만족도와 외적 직업만족도의 비교연구
정영주
2024
포스트 트루스 시대의 퀄리티 저널리즘에 대한 현직 기자들의 인식조사 연구
노병우
2014-02
프로야구 서포터즈의 팀 충성도가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
문지원
2013-02
하이테크 제품과 비하이테크 제품의 메시지 유형별 광고효과 연구
황경수
2011-08
한국 다큐멘터리의 해외시장 진출에 관한 연구
권진희
2011-08
한국 신문의 올림픽 보도 뉴스 프레임 연구
권오상
2024
한국의 디지털 리터러시 정책 및 교육 연구
박신영
2021
한중 개인방송 인식이 광고 상품에 대한 중국인의 선호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이효림
2012-08
홍보 매체로서의 기업 홈페이지 특성에 관한 연구
김승연
2011-08
환경보호 캠페인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자기개념 명확성의 상호작용효과에 관한 연구
최혁수
2016-08
흡연 여부에 따른 담뱃갑 경고그림의 설득효과 연구
오명진
1
2
3
4
5
6
7
BROWSE
Communities & Collections
Titles
Auth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