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3 to 62 of 137

Issue DateTitleAuthor(s)
2014-02말씀 묵상(QT) 프로그램의 시청 동기, 시청 태도, 시청 효과에 관한 연구강아름
2023메타버스 광고 속성이 주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안종웅
2024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채정아
2015-02모바일 게임 캔디 크러쉬 사가의 구매의도 결정 요인 연구윤가희
2011-02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류지원
2014-08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박현주
2014-08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김태우
2010-08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오민철
2012-08무료일간신문의 홍보효과에 연구:박홍규
2012-08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영상 광고 제작 과정의 변화박창용
2016-08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강윤중
2013-08방송 뉴스의 심층 보도 코너 분석김민표
2012-08방송뉴스의 영상구성형식에 따른 수용자 인식정민환
2013-08방송사 뉴스진행자의 이미지가 뉴스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이소빈
2012-02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이성운
2016-08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정보배
2010-08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우지혜
2012-02사이버 커뮤니티 내의 악성게시물 특성에 관한 연구박유진
2011-08상담에서 나타난 게임중독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에 관한 연구어기준
2024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당상희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