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43 to 62 of 137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4-02 | 말씀 묵상(QT) 프로그램의 시청 동기, 시청 태도, 시청 효과에 관한 연구 | 강아름 |
2023 | 메타버스 광고 속성이 주택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안종웅 |
2024 | 메타버스를 활용한 스키마 형성이 소비자의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시론적 연구 | 채정아 |
2015-02 | 모바일 게임 캔디 크러쉬 사가의 구매의도 결정 요인 연구 | 윤가희 |
2011-02 | 모바일 광고 유형의 효과에 관한 연구 | 류지원 |
2014-08 | 모바일 네이티브 광고가 소비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 박현주 |
2014-08 | 모바일 리워드 애플리케이션 광고 모델에 관한 연구 | 김태우 |
2010-08 | 모바일 폰 웹사이트 구성요소에 대한 이용자 평가 연구 | 오민철 |
2012-08 | 무료일간신문의 홍보효과에 연구: | 박홍규 |
2012-08 | 미디어 환경 변화에 따른 영상 광고 제작 과정의 변화 | 박창용 |
2016-08 | 박근혜 대통령 사진보도에 대한 시각적 프레임 연구 | 강윤중 |
2013-08 | 방송 뉴스의 심층 보도 코너 분석 | 김민표 |
2012-08 | 방송뉴스의 영상구성형식에 따른 수용자 인식 | 정민환 |
2013-08 | 방송사 뉴스진행자의 이미지가 뉴스 채널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 | 이소빈 |
2012-02 | 방송채널사용사업자의 송출운영방식에 따른 특성 연구 | 이성운 |
2016-08 | 병원 재내원의도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 연구 | 정보배 |
2010-08 | 부동산 및 음료 광고의 크리에이티브 특성에 관한 연구 | 우지혜 |
2012-02 | 사이버 커뮤니티 내의 악성게시물 특성에 관한 연구 | 박유진 |
2011-08 | 상담에서 나타난 게임중독 청소년의 개인적 특성에 관한 연구 | 어기준 |
2024 | 샤오홍슈 플랫폼에서 브이로그 PPL광고가 MZ세대 여성 소비자의 사용의도와 구매행위에 미치는 영향 | 당상희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