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GRADUATE SCHOOL OF JOURNALISM AND MASS COMMUNICATION[S](언론정보대학원)"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6 of 16

Issue DateTitleAuthor(s)
2017-081인 미디어 광고 클릭동기와 효과오윤
2017-08Do Regulations Curb Greenwash Advertising in South Korea?LimKayKay
2018-02e헬스 리터러시 척도 개발 연구이상록
2019-02SNS 특성이 온라인 구전효과에 미치는 영향 연구정수영
2018-02TV 드라마 간접광고와 웹 드라마 간접광고의 효과 연구: 중국 시청자의 광고태도 및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을 중심으로왕마리
2018-08국내 여성잡지의 표지 내용분석 연구신경희
2018-02기업의 위기 유형과 기업의 평판 연구문형진
2018-08스마트폰 디자인이 소비자의 디자인 속성인식과 제품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박혁진
2018-02신문의 정치적 성향에 따른 성범죄 사건 보도의 관점 비교연구조호연
2019-02아동학대 예방 공익 광고의 메시지 프레이밍과 메시지 지향성이 소비자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유석
2017-08예능프로그램에 대한 지상파 방송사 자율심의 연구 : SBS를 중심으로김병국
2017-08재난 위험 메시지의 효과성에 대한 연구남유진
2018-02중국 SNS 이용자 특성이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웨이보와 위챗을 중심으로유이지
2018-02중국 SNS 이용자가 네이티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광고태도 및 온라인 구전 의도에 미치는 영향: 중국 SNS 웨이보를 중심으로마우비
2018-02중국 SNS이용자의 온라인 구전정보의 수용과 확산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들에 관한연구 웨이보(Weibo),위쳇(Wechat) 중심으로노문정
2017-08중국 대학생의 연애 관련 텔레비전 프로그램 시청이 성역할 인식에 미치는 영향유신신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