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60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09-08소극장 창작 뮤지컬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장효비
2009-08리얼 버라이어티 쇼의 포맷화 가능성 연구송화
2010-02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문화콘텐츠화 방안연구허권
2010-02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의 문화콘텐츠화허권
2010-02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특성과 발전가능성에 대한 연구남유나
2010-08안산시 다문화 축제 활성화 방안 연구장기영
2011-02'해리포터'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장효진
2011-02웹툰에서 영화로의 장르전환 연구김효정
2011-08은유추출법을 이용한 콘텐츠 구매결정요인 연구박기택
2011-08모세이야기의 문화콘텐츠적 변용 연구정영찬
2011-08Zaltman의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이용동기 연구유현성
2012-02중요무형문화재 공예기술의 문화콘텐츠산업 활용방안 연구이동민
2012-02소셜 네트워크 게임의 사회문화적 기능과 가치에 관한 연구류미영
2012-02문화예술분야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이노한
2012-08케이블 TV 시청자의 채널 취향 및 채널 브랜드 자산에 대한 연구이지연
2013-02콘텐츠 향유 방식 변화에 따른 디지털 음악산업 발전 방안 연구홍원균
2013-02중국만화산업 발전방안 연구마효청
2013-02스마트폰 게임의 사용자 유인 요인 연구백성미
2013-02법원 판례로 본 만화저작물 분쟁 사례 연구김지예
2013-08중국고전을 활용한 효과적인 장르전환연구김려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