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eses (Master)108 Collection home page

Browse

| Subscribe to this collection to receive daily e-mail notification of new additions 

Issue DateTitleAuthor(s)
2024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축이림
2024콘텐츠 공개전략 시즌분할제 연구조채원
2024시나리오 킬 게임 장르의 혼종적 플레이 특성 연구조진유
2024언리얼 엔진을 활용한 실감 콘텐츠의 유형화 연구신용인
2024K-POP 온라인공연을 통해 지각된 관람가치가 온라인공연의 재관람의도와 현장 공연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중국 관람객을 중심으로 -송효신
2024<종이의 집>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등우기
2024전통공연예술 SNS 마케팅이 소비자 브랜드 태도 및 추천의도에 미치는 영향남민지
2023게임 동영상 플랫폼의 네트워크 특성 연구장호연
2023연애 리얼리티 프로그램 <환승연애1> 포맷 구성의 특성에 관한 연구이보수
2023리얼리티 예능프로그램의 캐릭터 구축 전략 연구황남천
2023유튜브 뮤직의 사용자 경험 연구형우맹
2023인터랙티브 영화의 몰입적 경험 구조 연구허소창
2023MOBA게임 이용 동기가 중국 여성 유저의 만족도과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 -<왕자영요>를 중심으로-판니
2023왕가위 영화의 은유 표현 연구-<일대종사(一代宗師)>를 중심으로진용
2023한국 추리 예능 프로그램 포맷의 중국 현지화 전략 연구모영
2023영화 콘텐츠를 활용한 테마파크의 몰입형 체험 연구메산산
2023버추얼 아이돌의 활성화 방안 연구김선영
2023연결성을 활용한 팬 플랫폼 활성화 연구이다은
2023실감형 전시의 어포던스 유형 연구백금령
2023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대선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