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 to 27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19VR 콘텐츠 사용자 시선 유도 방법에 관한 연구장선희
2011-08Zaltman의 은유추출기법을 활용한 대규모 다중접속 온라인 롤플레잉 게임 이용동기 연구유현성
2022가능세계로서 ‘부활’ 서사의 연구권혜진
2022가상현실 교육콘텐츠 설계 프레임워크 개발장효진
2023감각 자극 브랜디드 콘텐츠의 소비자 태도 연구강소리
2021게임 구독 서비스의 비즈니스 모델 연구김보아
2023게임 동영상 플랫폼의 네트워크 특성 연구장호연
2022게임 캐릭터 기반 버추얼 아이돌 활성화 방안 연구 – K/DA 중심으로윤황리
2021게임기업의 라이프사이클을 기반으로 한 게임트랜스미디어 연구신승호
2021게임방송 콘텐츠의 팬 참여 특성 연구이은선
2015-08결핍 캐릭터의 콘텐츠 활용 방안김보미
2022고궁박물원의 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채청의
2021공간 체험 요소의 인스타그램 공유 행동에 관한 연구서정민
2021공연분야 정책자금지원 선정평가도구 SEMPA 개발연구정진이
2019-02공연예술의 제3자적 서술에 관한 연구김정환
2012-02글로벌 문화콘텐츠 창작소재로서 영웅서사시의 가치에 관한 연구신현욱
2020-02금강산 歷史文化路 개발 연구박부원
2019-02기업 문화마케팅 유형에 따른 브랜딩 전략 연구서종현
2020-02기업 문화마케팅을 위한 소비자 가치 분석과 활용 연구오세종
2018-02기업 복합문화공간의 마케팅 전략 연구권문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