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131 to 142 of 142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21 | 탄막 사용자의 사용 동기가 참여도와 의존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왕재림 |
2021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현 동력 연구 | 윤혜영 |
2020-02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현 양상 연구: 구현 요소별 조합 방식을 중심으로 | 오서주 |
2023 |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 | 대선 |
2014-02 | 패러디 영상이 원작의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유민희 |
2019 | 한국 BL콘텐츠의 향유 활성화 방안 연구 | 조혜령 |
2023 | 한국 방송콘텐츠 기업의 언스크립티드 포맷 비즈니스 역량강화 요인 연구 | 손태영 |
2020-08 | 한국 재난영화 캐릭터 특성 연구 | 김지후 |
2023 | 한국 추리 예능 프로그램 포맷의 중국 현지화 전략 연구 | 모영 |
2012-02 | 한국영화산업 발전방안 연구 | 조해진 |
2014-08 | 한글을 활용한 도시 브랜드화 방안 연구 | 홍유리 |
2011-02 | '해리포터'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 | 장효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