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24 to 142 of 142

Issue DateTitleAuthor(s)
2021카카오 IP 활성화 방안 연구이다경
2012-08케이블 TV 시청자의 채널 취향 및 채널 브랜드 자산에 대한 연구이지연
2024콘텐츠 공개전략 시즌분할제 연구조채원
2013-02콘텐츠 향유 방식 변화에 따른 디지털 음악산업 발전 방안 연구홍원균
2020-02콘텐티드 브랜드의 활용 가능성 재고를 위한 탐색적 연구노우석
2016-08크리에이터의 브랜드 개성과 이용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김유민
2023클래식 음악 공연의 가치혁신전략 연구서은아
2021탄막 사용자의 사용 동기가 참여도와 의존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왕재림
2021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현 동력 연구윤혜영
2020-02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현 양상 연구: 구현 요소별 조합 방식을 중심으로오서주
2023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을 활용한 모바일 게임 브랜드 마케팅 전략 분석대선
2014-02패러디 영상이 원작의 수용자 태도에 미치는 영향 연구유민희
2019한국 BL콘텐츠의 향유 활성화 방안 연구조혜령
2023한국 방송콘텐츠 기업의 언스크립티드 포맷 비즈니스 역량강화 요인 연구손태영
2020-08한국 재난영화 캐릭터 특성 연구김지후
2023한국 추리 예능 프로그램 포맷의 중국 현지화 전략 연구모영
2012-02한국영화산업 발전방안 연구조해진
2014-08한글을 활용한 도시 브랜드화 방안 연구홍유리
2011-02'해리포터'브랜드 아이덴티티 연구장효진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