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howing results 34 to 53 of 142
Issue Date | Title | Author(s) |
---|---|---|
2019-02 | 마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박진수 |
2010-02 | 마이크로 블로그 서비스의 특성과 발전가능성에 대한 연구 | 남유나 |
2022 | 메타버스 플랫폼 사용자 경험 연구 | 주수완 |
2015-02 | 모바일 게임의 성장경험 연구 | 구자영 |
2021 | 모바일 게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 | 서동규 |
2011-02 | 모바일 기반 콘텐츠산업의 이용자 중심 구조 변화에 관한 연구 | 두일철 |
2014-08 | 모바일 부분유료화 게임의 과금 플레이 밸런싱 전략 연구 | 김병규 |
2013-08 | 모바일 인스턴트 메신저 기반 소셜 네트워크 게임 발전 가능성 연구 | 이민형 |
2011-08 | 모세이야기의 문화콘텐츠적 변용 연구 | 정영찬 |
2011-02 | 무궁화의 국가 문화브랜드화 전략 연구 | 김영만 |
2019-02 | 문화예술경영분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자격인증제 도입방안 연구 | 이창기 |
2012-02 | 문화예술분야 애플리케이션 이용자의 이용 동기와 충족에 관한 연구 | 이노한 |
2013-08 | 문화예술분야 협동조합이 문화예술 생산에 미치는 영향 연구 | 안인재 |
2013-02 | 문화콘텐츠 목표시장 선정 평가모형 개발 연구 | 이훈익 |
2013-02 | 문화콘텐츠 원천소스로서 《서유기》의 구조분석과 활용 전략 연구 | 안창현 |
2020-08 | 반인설화의 가치 해명과 활용 연구 | 홍영주 |
2024 | 방송사업자들의 유튜브 채널 운영 방식과 성과 분석 연구 | 유진희 |
2020-08 | '배달의민족'의 B급 마케팅 연구 | 박상훈 |
2023 | 버추얼 아이돌의 활성화 방안 연구 | 김선영 |
2024 | 버추얼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 | 축이림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