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CULTURE CONTENTS(문화콘텐츠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8 of 18

Issue DateTitleAuthor(s)
2018-021인 게임 방송의 스토리 리텔링이 게임 팬덤 형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이재국
2019VR 콘텐츠 사용자 시선 유도 방법에 관한 연구장선희
2019-02공연예술의 제3자적 서술에 관한 연구김정환
2019-02기업 문화마케팅 유형에 따른 브랜딩 전략 연구서종현
2018-02기업 복합문화공간의 마케팅 전략 연구권문영
2019-02마블 트랜스미디어 스토리월드 구축 전략 연구박진수
2019-02문화예술경영분야 국가직무능력표준(NCS) 자격인증제 도입방안 연구이창기
2018-08베트남 스크린 투어리즘의 발전 가능성 연구레마이흐엉
2018-08'샌드박스네트워크'의 트랜스브랜드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하유준
2017-08소셜 리딩을 통해 본 참여 디자인 구성요소 연구조혜정
2018-02애니메이션 <킹 오브 프리즘>의 응원상영 연구김소라
2019영유아 대상 유튜브 키즈 콘텐츠의 재미요소에 관한 연구김예진
2017-08<원스 어폰 어 타임>의 트랜스미디어 스토리텔링 전략 연구임정희
2019유튜브 스마트 동영상 교육 콘텐츠의 상호작용 요소와 재미 요소 분석박종덕
2018-08음악기반 매니지먼트 기업의 사업다각화 양상 연구추세연
2019-02인포테인먼트 디자인 요소로 본 라이브 퀴즈앱 <잼라이브> 연구정예은
2018-02체험마케팅과 몰입 이론을 통해 본 서울국제도서전의 발전 전략 연구최영훈
2019한국 BL콘텐츠의 향유 활성화 방안 연구조혜령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