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INFORMATICS(비즈니스인포매틱스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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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3감성분석을 활용한 메타버스 플랫폼의 흥미 요인 연구김도영
2018-08강화학습을 이용한 주가 예측이보미
2021강화학습을 활용한 주식시장에서의 초단기 매매 수익률 연구최창욱
2024게임 리뷰의 감성이 게임 흥행 및 추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류정호
2022관계형 SNS에서의 자발적 개인정보유출의 Privacy-Dilemma 극복 방안에 대한 연구배현진
2020-08국가위기상황에 정부 뉴스의 특성이 여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네이버 포털 뉴스 댓글 중심으로-김준영
2022다차원 감성분석과 전이학습을 활용한 영화 성공 요인 분석성민
2021대중음악 흥행 요인에 대한 연구심유정
2021데이터 연결 정책변수가 연결 데이터 성능에 미치는 영향 : 채무불이행 예측 실험연구봉하윤
2020-08레코드 링키지(Record Linkage) 기법 선택을 위한 지표 및 표본 수 최적화 연구홍자성
2022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소비자 요구사항 분석이헌득
2020-02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국내 영화의 흥행 요인에 관한 연구황인직
2023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이동통신사업자의 5G 요금제 잠재고객 이탈요인에 관한 연구왕반
2022모바일 게임의 소셜 기능과 게임 유저 참여 간의 관계: 팬데믹 시대의 소셜 기능 영향력 분석이서영
2023미국 사전 개봉 영화의 한국 흥행에 관한 연구정주희
2023베이지안 딥러닝을 활용한 항만물동량 예측에 관한 연구이준희
2018-02부도예측 모형에서 효과적인 감성분석을 위한 뉴스 분류 방법에 관한 연구김찬송
2023브랜드저널리즘을위한소셜데이터기반의기업콘텐츠전략에관한연구양우령
2020-02비디오 게임의 라이브 스트리밍이 게임 이용에 미치는 영향: 비디오 게임 요인을 중심으로김호태
2021비즈니스 플랫폼 참여자 간의 네트워크 강화를 위한 전략 수립에 대한 연구 : 신용카드 산업을 중심으로마한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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