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BUSINESS INFORMATICS(비즈니스인포매틱스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7 to 26 of 70

Issue DateTitleAuthor(s)
2021Misinformation Detection and Rectification using QA system with COVID-19임인섭
2019PM10 농도변화에 따른 코스피200과 미세먼지 테마주 주가변동 분석김무정
2024Self-supervised TabNet 기반 사출성형 품질 분류함동호
2018-08SSM 입점이 주변 상권에 미치는 영향 분석윤재웅
2019-02SSM(Super Super Market) 입점이 주변 상권 소상공인에게 미치는 업종별 영향 분석이응호
2024The Effect of cohesion frequency and qualitative cohesion score on Prediction Performance of the Bitcoin Price Jae Hyun Byun변재현
2024The Effect of Differentiated Topics in Divided Voice of Customer (VoC) Channels on Review Helpfulness: A Case Study of Amazon's Online Q&A길은지
2018-02TOPSIS를 이용한 핵심 기술 도출에 관한 연구김상훈
2023감성분석을 활용한 메타버스 플랫폼의 흥미 요인 연구김도영
2018-08강화학습을 이용한 주가 예측이보미
2021강화학습을 활용한 주식시장에서의 초단기 매매 수익률 연구최창욱
2024게임 리뷰의 감성이 게임 흥행 및 추천에 미치는 영향에 대한 연구류정호
2022관계형 SNS에서의 자발적 개인정보유출의 Privacy-Dilemma 극복 방안에 대한 연구배현진
2020-08국가위기상황에 정부 뉴스의 특성이 여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네이버 포털 뉴스 댓글 중심으로-김준영
2022다차원 감성분석과 전이학습을 활용한 영화 성공 요인 분석성민
2021대중음악 흥행 요인에 대한 연구심유정
2021데이터 연결 정책변수가 연결 데이터 성능에 미치는 영향 : 채무불이행 예측 실험연구봉하윤
2020-08레코드 링키지(Record Linkage) 기법 선택을 위한 지표 및 표본 수 최적화 연구홍자성
2022리뷰 데이터를 활용한 소비자 요구사항 분석이헌득
2020-02머신러닝 기법을 활용한 국내 영화의 흥행 요인에 관한 연구황인직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