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 | 소셜미디어를 활용한 국내 프로야구 구단의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대한 연구 | 안지연 |
2022 | 중국 대학생의 SNS 이용이 꽌시(關係)형성에 미치는 영향 | 유신신 |
2022 | 넷플릭스 이용자의 사회적 시청에 관한 연구 | 정연주 |
2021 | 온라인 정보해석 단서로서의 숫자의 심리적 앵커링 효과에 관한 연구 | 왕설영 |
2021 | 공영방송 KBS의 공공서비스미디어 전환 연구 | 박기완 |
2021 | Q-Pop, the pride of Kazakh youth and its stimulation on ethnic identity | 카킴 |
2021 | 2000년대 이후 한국영화 공간의 사회적 의미 연구 | 최인규 |
2020-08 | 인지된 네트워크 외부성이 유튜브 채널 구독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영향에 관한 연구 | 천종성 |
2020-08 | 소셜미디어 뉴스영상의 탈객관주의적 특성 연구 | 조인원 |
2007-02 | 영상산업에서의 콘텐츠 파생 구조에 관한 연구 | 송요셉 |
2007-02 | AIDS 캠페인 메시지 구성전략의 효과 | 최명일 |
2007-08 | 한국 드라마 시청이 한국에 대한 이미지에 미치는 영향 | 유재웅 |
2007-08 | 케이블TV 사업자의 다각화 전략 결정요인 | 김영수 |
2007-08 | 저널리즘의 `사실성` 개념 형성과 의미 | 이충환 |
2008-08 | 한국 방송노동시장의 유연화 연구 | 김영한 |
2009-02 | 청소년의 온라인 게임 이용과 효과 | 조영기 |
2009-02 | 문화공공성 개념에 입각한 각 정권별 문화산업정책 비교 연구 | 김창수 |
2009-02 | TV 촬영담당자의 시지각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 | 김영근 |
2009-08 | 공영방송의 재원구조 변화와 구성원의 인식에 관한 연구 | 임흥순 |
2009-08 | IPTV의 채택결정 요인에 관한 연구 | 한상권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