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JOURNALISM & MASS COMMUNICATION(신문방송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 to 19 of 19

Issue DateTitleAuthor(s)
2019-021인 가구 관찰예능프로그램 시청이 20대 재한 중국인 시청자의 홀로라이프 행위의도와 행위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진력원
201920대 중국 대학생들의 국가별 문화적 근접성 인식과 장르별 영화 선호도가 국가별 영화 선호도에 미치는 영향왕시의
2017-08Korean Films Consumption in SpainMireia Farres Fabregas
2019-02국내 개봉 흥행 영화의 속성에 따른 배우 캐스팅의 특성과 성과 연구조아름
2018-02멀티채널네트워크 콘텐츠 제작자의 제작 경험에 관한 근거이론 연구하경대
2019-02온라인 개인 방송의 상호작용성, 의사인간관계, 사회적 실재감, 대화 패턴, 이용시간이 과몰입에 미치는 영향박형근
2019-02웹툰 원작 영화의 흥행 성과에 대한 탐색적 연구최하영
2019-02유튜브(YouTube) 이용동기의 사회적·심리적 특성에 관한 연구김태영
2019-02인공지능(AI)스피커 사용의도에 관한 연구: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김배성
2018-08일본 애니메이션 영화 소비의도 결정 요인 연구주박문
2018-08재한 중국 유학생의 한국 리얼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의 지속적 시청의도 결정 요인장쟁
2019-02중국 OTT 이용자의 이용과 효과 특성 연구장경여
2018-08중국 대학생의 대인관계 특성이 SNS중독경향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천
2018-08중국 인터넷 개인방송 이용자들의 채팅 동기와 의사사회적 상호작용이 지속이용의도에 미치는 영향장함제
2019중국 인터넷 사용자들의 사이버 언어폭력 행위의도에 관한 연구필월곤
2019중국인들의 한류 드라마 주인공에 대한 동일시와 몰입도가 한국 뷰티 상품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송미아
2018-02중국인의 OTT 서비스 이용동기와 이용만족도 및 이용자의 관여에 대한 연구장흔
2019중국판 ˂프로듀스 101˃에 대한 중국 시청자 의견 및 평가 연구왕치반
2017-08한류 스타와 한국의 국가이미지가 중국인의 한류 콘텐츠 이용에 미치는 영향김희범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