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8 to 37 of 160

Issue DateTitleAuthor(s)
2012-02SNS 이용 동기에 따른 광고효과에 관한 연구김성휘
2014-02SNS를 통한 온라인 구전 효과의 통합 모형에 관한 연구박탄우
2016-02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특성이 한류에 관한 온라인 구전행동 및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유우
2014-08SNS에 대한 진정성이 SNS 이용자의 온라인 구전 인게이지먼트에 미치는 영향 :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의 매개 효과를 중심으로한송희
2008-08UCC 광고인지반응이 브랜드태도와 구매의도에 미치는 구조적 관계에 관한 연구정영철
2013-02개인의 문화성향이 귀인성향, 위기 책임성, 위기커뮤니케이션 수용성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홍신애
2013-02개인적 특성, 대인적 영향, 사회적 자본이 SNS상의 온라인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 페이스북과 트위터의 비교를 중심으로이시내
2013-02건강신념이 건강정보처리과정과 건강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윤재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07-02계획된 행동이론을 적용한 온라인 컨텐츠 이용행동의 이해박시한
2017-02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차원상
2019-02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허우철
2016-02공중의 개인적 성향 및 페이스북 특성에 관한 인식과 이타적 동기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차승호
2018-02공중의 위험 인식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 관여도와 낙관적 편향을 중심으로유은태
2013-02공중의 정서가 기업 위기 커뮤니케이션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정현
2013-02공중의 커뮤니케이션 행동 동기에 관한 연구신경아
2014-02공황장애의 낙인과 위협인식에 대한 유명인 효과 및 지식수준에 관한 연구김용석
2010-08광고 아트디렉팅에 있어서 개인특성과 업무환경이 개인과 조직 창의성에 미치는 영향 연구유인하
2011-02광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의 발상 유형 연구오창일
2016-08광고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주이연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