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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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9Optimistic Bias toward HIV/AIDS in the Korean Society:Factors and the OutcomeElena KIM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17-02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차원상
2019-02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허우철
2018-02공중의 위험 인식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 관여도와 낙관적 편향을 중심으로유은태
2020-02기부자 스튜어드십: 척도의 타당도 검증 및 기부행동 효과 연구차경심
2017-02대학생 투표율을 제고하는 공공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김정은
2018-08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박명진
2019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도희
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9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철
2019-02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김유나
2017-02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경위
2017-02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진하령
2017-02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정해원
2019-02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지
2018-08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곽춘효
2017-02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영인
2018-08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임태군
2018-08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미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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