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 to 27 of 57

Issue DateTitleAuthor(s)
2019Optimistic Bias toward HIV/AIDS in the Korean Society:Factors and the OutcomeElena KIM
2016-02SNS상의 온라인 구전의 특성이 한류에 관한 온라인 구전행동 및 한국의 국가이미지에 미치는 영향-중국소비자를 중심으로유우
2019결핵예방 미디어 캠페인이 60대 저소득층에 미치는 효과 연구: 2012년 ~ 2015년 까지이창은
2017-02고주파 디지털 옥외광고에 대한 태도와 수용에 관한 연구-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차원상
2019-02공중보건 루머 발생 시 루머수용과 확산에 미치는 영향 요인 탐색허우철
2016-02공중의 개인적 성향 및 페이스북 특성에 관한 인식과 이타적 동기가 기부행동에 미치는 영향 연구차승호
2018-02공중의 위험 인식에 따른 커뮤니케이션 행동 연구 : 관여도와 낙관적 편향을 중심으로유은태
2016-08광고매체별 광고회피 수준과 요인에 관한 연구주이연
2020-02기부자 스튜어드십: 척도의 타당도 검증 및 기부행동 효과 연구차경심
2016-02기부자 예우(Stewardship) 구성요소와 후원인 재기부의도의 관계에 대한 연구허용강
2016-08꽌시 문화가 중국 TV광고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영택
2015-08담배회사의 사회공헌활동이 비흡연 대학생의 담배회사에 대한 태도, 흡연태도 및 흡연의도에 미치는 영향서필교
2017-02대학생 투표율을 제고하는 공공 캠페인은 어떻게 만들 수 있을까?김정은
2015-02디지털사이니지의 사용자맥락성에 따른 매체효과 연구김소중
2015-02모바일 광고소구유형과 시간적 거리감의 상호작용에 관한 연구김윤희
2018-08모바일 동영상 광고의 광고효과 및 광고회피에 대한 연구: 지각된 침입성을 중심으로박명진
2019미세먼지 이슈의 귀인이 중국에 대한 태도와 행동의도에 미치는 영향주도희
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5-02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채린
2019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철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