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152 to 160 of 160

Issue DateTitleAuthor(s)
2011-02한국 사회에 적합한 사과전략 도출을 위한 위기 커뮤니케이션 연구손승우
2011-02한국 화장품에 대한 브랜드 개성과 자아이미지 일치성, 원산지 이미지, 그리고 광고모델이 브랜드 태도와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 중국 20대 여성을 대상으로지앙잉
2015-08한국과 베트남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홉스테드의 문화차원 이론을 중심으로레티하이링
2008-02한국과 중국 대학생들의 광고태도에 관한 비교연구김란
2019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장가인
2014-08화장품 브랜드 페이스북 페이지의 메시지 및 크리에이티브 전략과 효과 연구전세은
2014-02확장된 계획행동이론을 적용한 위험커뮤니케이션 모델 연구조재형
2007-02효과적 매체스케줄 구성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연구이웅노
2014-02효과적인 정책PR을 위한 댓글의 활용성 탐구좌보경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