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45 to 48 of 48

Issue DateTitleAuthor(s)
2018-08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양윤직
2020-02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마혜현
2015-08한국과 베트남 SNS 이용자들의 온라인 구전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요인에 관한 비교문화연구: 홉스테드의 문화차원 이론을 중심으로레티하이링
2019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장가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