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32 to 35 of 35

Issue DateTitleAuthor(s)
2019-02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진서의
2018-08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양윤직
2020-02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마혜현
2019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장가인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