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Jump to:
All A B C D E F G H I J K L M N O P Q R S T U V W X Y Z
  • Sort by:
  • In order:
  • Results/Page
  • Authors/Record:

Showing results 86 to 105 of 115

Issue DateTitleAuthor(s)
2010-08자동차 리콜에 대한 신문의 내용분석: 1995년부터 2009년 까지신종희
2016-02제품 관여도와 콜라보레이션 마케팅 적합성 전략이 브랜드확장 평가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임주연
2011-08주관적 일치도가 소비자-브랜드 관계 및 브랜드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유한나
2011-08중국 소비자의 가치관과 광고태도에 관한 연구신운철
2019-02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진서의
2016-02중국시장에서 한국 유명 브랜드 간접광고 효과에 관한 연구 -MCM 사례를 중심으로-여연
2014-02중국에서 한국기업의 CSR활동이 기업 평판, 기업-정부 관계 및 정부 지원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서용수
2014-02지난 13년간의 TV방송 자살뉴스 내용분석정나은
2013-02지역사회인식, 프로야구산업, 모기업이미지에 대한 프로야구 팀 충성도의 역할에 관한 연구황세희
2013-02징글의 특징에 따른 소비자 태도변화에 관한 연구김도연
2018-08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양윤직
2015-02최근 10년 간 국내 TV 대부업 광고에 관한 내용분석 연구신해인
2011-08침묵은 금인가? 귀인의 문화적 차이와 위기대응 전략으로서 침묵에 관한 연구최세나
2010-08커뮤니케이션 스트레스가 헬스 커뮤니케이션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진우
2015-02콘텐츠가 유발한 감정이 콘텐츠 인게이지먼트 및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 :홍현호
2014-08텔레비전 가상광고의 유형과 크리에이티브에 관한 내용분석최예진
2012-02텔레비전 광고에 나타난 타인종의 역할묘사에 관한 연구김문희
2020-02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마혜현
2015-02통제소재와 건강신념이 손씻기 의도에 미치는 영향이철호
2013-02페이스북 팬페이지의 특성요인이 구전에 미치는 영향정수민

BROWS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