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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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2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경위
2017-02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진하령
2017-02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정해원
2019-02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지
2018-08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곽춘효
2017-02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영인
2018-08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임태군
2018-08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미준
2018-08위 미디어 이용 만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은혜
2018-02위험 루머에 대한 최근 10년간 언론 보도 내용분석 연구: SMCRE 모델의 적용양지혜
2019유튜브 동영상 광고에 대한 소비자 인게이지먼트가 전환율에 미치는 영향 - 오디언스 타겟팅 유형과 제품관여도를 중심으로신동희
2017-02인터넷 개인방송 BJ와 시청자 간의 의사사회적 상호작용, 사회적 거리감, 전문성이 PPL 효과에 미치는 영향 :설득지식모델을 중심으로성다혜
2019-02중국 소셜 커머스의 입소문 마케팅이 소비자의 구매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진서의
2018-08채널 브랜드 개성과 소비자의 자아 이미지 일치성이 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채널 충성도에 미치는 영향양윤직
2020-02텔레비전 금연 캠페인의 인과효과 추정마혜현
2019한국과 중국의 TV 드라마에 나타난 PPL 효과 비교연구: '남자친구'를 중심으로장가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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