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 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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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5-02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채린
2019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철
2019-02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김유나
2017-02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경위
2017-02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진하령
2017-02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정해원
2016-08소비자의 위챗 비즈니스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뤼크
2014-02소셜 공중 세분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김동성
2016-02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에 따른 만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여명
2019-02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이용동기가 네이티브 광고 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민지
2018-08소셜미디어 플랫폼에 따른 소셜미디어 인게이지먼트와 소셜미디어 광고에 관한 관계 연구: 중국 소셜미디어를 중심으로곽춘효
2015-08스튜어드십 개념을 통해 살펴본 한국의 기부자 관리 현황 및 주요 쟁점 연구김아람
2015-02스폰서 이미지와 팬십이 스포츠 이벤트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유정
2014-02온라인 구전정보 방향성과 유용성이 구전 수용 및 재확산에 미치는 영향: 조절초점의 조절적 역할을 중심으로류별희
2017-02온라인 인터랙티브 광고에 대한 이용자의 체험이 광고 태도 및 브랜드 태도에 미치는 영향문영인
2018-08왕홍의 속성이미지가 SNS이용자들의 사이트 태도,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임태군
2018-08왕홍이미지의 구성요인이 중국 SNS 이용자의 구매의도, 브랜드 태도, 온라인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강미준
2018-08위 미디어 이용 만족이 광고 태도에 미치는 영향이은혜
2015-02위기상황에서 심정의 영향에 관한 연구김이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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