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rowsing "ADVERTISING & PUBLIC RELATIONS(광고홍보학과)" byTitle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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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09-08보건소 금연클리닉에 관한 개혁인지속성이 금연행동 및 구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종일
2020-02뷰티 인플루언서의 특성이 소비자 태도와 의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이맹탁
2011-02브랜드 커뮤니티 특성과 자기결정성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최수형
2009-08브랜드 네임과 브랜드 슬로건의 언어표기 방식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중국대학생을 중심으로오양
2007-02브랜드 커뮤니티 이용이 브랜드 자산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정선교
2015-02브랜드 확장시 브랜드 적합성과 스포츠 모델 적합성이 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김채린
2009-02브랜드캐릭터의 효과과정에서 ‘불신의 자발적 유예’의 역할에 관한 연구김운한
2019브랜디드 콘텐츠가 구매의도와 구전의도에 미치는 영향김민철
2019-02빅데이터를 활용한 유명인 모델의 광고효과 예측 모형 개발김유나
2011-02사회생태학 관점에서 접근한 건강행동 결정요인에 관한 연구고재영
2017-02사회책임활동광고 노출횟수와 광고내 브랜드 노출수가 브랜드 태도와 회상에 미치는 영향: 중국 소비자를 중심으로경위
2017-02상황적 위기 커뮤니케이션 이론(SCCT)의 국내 적용과 반 기업 정서의 역할에 대한 연구진하령
2024생성형 AI의 기술적 특성과 이용자의 AI 리터러시가 생성형 AI의 지속사용의도에 미치는 영향 : 확장된 기술수용모델을 중심으로이진
2017-02설득지식모델 광고소구 관여도에 따른 네이티브광고 효과 연구정해원
2011-02소비자 애국심, 국가 이미지, 기업 이미지가 한국 기업의 국제광고효과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오정한
2011-08소비자의 신념편향이 제품추론과 광고메시지 타당성 평가에 미치는 영향김현숙
2016-08소비자의 위챗 비즈니스에 대한 태도가 구매의도에 미치는 영향뤼크
2014-02소셜 공중 세분화 요인에 관한 탐색적 연구김동성
2021소셜 미디어 광고 인게이지먼트 척도 개발 연구최익성
2016-02소셜 미디어 이용 동기에 따른 만족이 광고태도에 미치는 영향에 관한 연구여명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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